[텐아시아] 2017-05-26 ‘나폴레옹’ 임태경·마이클리·한지상, 캐릭터 포스터 공개
2017-09-19 18:53
조회 : 29
   http://tenasia.hankyung.com/archives/1218033 [4]
뮤지컬 ‘나폴레옹’ 측이 한국 초연이 첫 티켓 오픈을 앞두고 주인공 나폴레옹 3인의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나폴레옹’으로 2년 만에 뮤지컬의 귀환을 알린 임태경의 나폴레옹은 뮤지컬의 황태자라는 별명이 어울릴 정도로 지상 가장 높은 자리의 황제로서의 나폴레옹의 면모를 강조 했다.

귀족적인 외모와 명품 보이스로 여심을 사로잡는 임태경은 그간 ‘모차르트’, ‘햄릿’, ‘황태자 루돌프’,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등 수많은 작품에서 티켓 파워와 실력을 갖춘 뮤지컬계 황태자로 떠올랐다.

다음은 마이클 리. 전장에서 동료를 독려하고 더 높은 곳을 바라보던 순수한 꿈과 굳건한 의지를 담은 표정으로 나폴레옹을 그려낸 그는 영웅으로 불린 나폴레옹이 어떻게 바뀌었는지 담아내고 싶다고 밝혔다.

브로드웨이와 국내를 넘나드는 수퍼스타 마이클 리는 ‘지저스 크라이스트 수퍼스타’의 겟세마네, ‘노트르담 드 파리’의 ‘대성당의 시대’ 등 난이도 높은 뮤지컬 넘버를 완벽하게 소화할 뿐만 아니라 부드러운 카리스마로 최근 오디션 프로그램 JTBC ‘팬텀싱어’에 출연해 주목받기도 했다.

나폴레옹을 상징하는 모자를 쥐고 정면을 응시하고 있는 한지상은 그의 야망과 강렬한 카리스마를 담아냈다. 그는 시원하게 내지르는 고음으로 ‘지저스 크라이스트 수퍼스타’의 유다, ‘프랑켄슈타인’의 괴물 최근 ‘데스노트’의 라이토까지 다양한 캐릭터를 자유자재로 넘나들며 관객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작품에 따라 남다른 캐릭터 변신을 보여온 한지상은 강렬한 연기로 영웅의 비상과 추락을 그려낼 예정이다. 나폴레옹에 이어, 그의 야망을 파악하고 황제로 이끈 조력자이자, 그를 이용하려 한 정치가 탈레랑, 나폴레옹의 연인 조세핀의 캐릭터 포스터 역시 곧 공개될 예정이다.

‘나폴레옹’은 오는 7월 15일 샤롯데시어터에서 막을 연다.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prev  [스타데일리뉴스] 2017-05-30 [S포토+] 구새봄·임태경, 여신과 남신의 야구장 만남
next  [헤럴드POP] 2017-05-22 임태경, 뮤지컬 '나폴레옹'으로 2년 만 무대 복귀(공식)
목록
copyright(c)2015 imtk.co.kr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