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자 | 2017-09-13 14:45
조회 : 20
순수의 시대
발라드
2015년 12월 18일
 
뮤지션으로서의 순수한 열정을 담은 미니 앨범 ‘순수의 시대’

이번 미니앨범 ‘순수의 시대’의 첫 트랙인 ‘살아가는 일’은 사람의 일생에 관한 이야기를 담담하게 서술한 곡이다.
특히 이 노래는 임태경의 보컬이 팝적으로도 충분히 매력이 있음을 보여주는 곡으로,
임태경 만의 보컬을 통해 표현될 수 있는 가사와 음악의 웅장함을 마음껏 느낄 수 있을 것이다.

타이틀 곡 ‘순수의 시대’는 사랑이라는 찬란한 시절을 거쳐 이별이라는 쓸쓸하고도 아련한 시간 속에서
추억은 어떻게 기억되고 아픔은 어떻게 흩어지는지에 대한 과정을 담은 노래이다.
임태경은 곡의 스타일과 가사에 맞게 본인의 발성과 표현법을 조금씩 달리 하여 감정 선을 아주 잘 표현하는데,
이 곡에서 그 표현력이 극대화되었다고 볼 수 있을 정도로 훌륭한 가창력을 들려준다.

또한, ‘너를 새긴다’는 사랑의 상처에 관한 이야기로 윤종신의 ‘팥빙수’, 이승환의 ‘세 가지 소원’, ‘화양연화’ 등의 작곡가로 잘 알려진 싱어송라이터 Kyo(이규호)의 곡이다.
이규호 특유의 철학적이면서도 서정적인 가사를 임태경의 웅장하면서도 서정적인 목소리로 담아내어 짙은 감동을 전해준다.

그리고 지난 8월 음원으로만 발매되었던 ‘그대의 계절’과 ‘한사람’도 수록되어 앨범의 통일성을 더하고 있다.

01 살아가는 일
02 순수의 시대
03 너를 새긴다
04 한사람
05 그대의 계절
next  그대의 계절
목록
copyright(c)2015 imtk.co.kr All Rights Reserved.